"엄마, 엄마.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
"황새가 물어다 주는 거란다."
"거짓말! 섹스인 게 당연하잖아!"
"거짓말이 아니란다. 클론 아기를 데려와 주는 회사 이름이 황새거든."
" "
20XX년.
고도로 진화한 기술은 민담을 능가했다.
https://github.com/Nana0Nana/NAGEKI
이거 만드려면 얼마나걸려려나
시간도 돈도...
여러분
제가
스플래툰 공식대회
참가 확정났다는 소식입니다. 당첨되었어요.
잉스멩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www.nintendo.co.kr/news/view.php?no=TFlleFkzbUd3YS9UbFdGQU1GZjUwdz09
요새 정말 우려되는게 노동시간이 길어지면 사람들은 기력과 시간의 문제로 오프라인에서 친목도모를 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기보다는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텐데, 애초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상황에서, 익명성이 보장되고, 또한 극단적인 의견을 가진 소수가 이전같으면 그렇지 않은 다수와 부딪히며 생각을 바꾸거나 적어도 침묵하는 오프라인과는 달리 자기들끼리 모여서 극단적 의견을 증폭하고 교류하고 그것을 일반적이라 느끼기 쉽고, 시간많고 시끄러운 놈이 분위기를 좌우하기 쉬운 온라인에서는 점점 더 의견이 극단적으로 변할 텐데, 이게 오프라인에서의 정치, 사회, 문화, 경제 등에 영향을 줄것 같아서 걱정된다.
nonameP, 나메 닉네임을 쓰는 사람입니다. 리듬게임: 츄니즘(레이팅 15.6), 온게키, 식스타게이트 스위치 개발: 만3년차 프런트엔드 리드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마스터듀얼 무멘팔 선호하니 알림 보면 맞팔 드리겠습니다.